본문 바로가기

아날로그

스페인 항공권 특가 72만원부터 에어프랑스 이벤트

독일에서 대학원을 나오고 지금 직장생활을 하고있는 친구가 있는데 계속 유럽한번 놀러오라고해서 11월에 갔다올려고 준비중인데요, 호날두 경기를 보고싶어서 날짜를 보고있는 상황입니다. 항공권은 좀 저렴하게 구해볼려고 아직 예매를 안했는데 마침 에어프랑스에서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아주 저렴하게 표가 나왔네요.

 

최근에 프랑스에서 테러가 몇번 발생해서 관광객이 많이 줄었다고하던데 그래서 반사적으로 스페인 관광객은 역대 최다라고하네요. 에어프랑스가 프랑스 항공사지만 스페인으로 바로가는 노선도 있어서 다행입니다. 스페인은 72만원부터니까 날짜만 잘 맞추면 경비를 많이 아낄 수 있겠습니다.

 

 

 

지금 하고있는 이벤트는9월1~8일까지이고 출발기간은 10월1일부터 2017년 3월31일까지네요.

아마 겨울방학이 있는 12월부터 2월말까지는 표가 금방 팔릴것같고

그나마 10월이나 11월 표는 구하기 쉽겠죠.

10월 출발은 7만원 추가된다고하니까 실제로는 11월이 제일 저렴할것 같습니다.

 

 

 

 

취항국가는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이탈리아, 영국, 스위스, 독일 등과

북유럽, 그리고 그리스 등 몇개의 나라가 더 있는데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은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리스본으로 취항합니다.

바르셀로나와 리스본은 최저가가 72만원이고 마드리드는 73만원부터 시작하네요.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가는 독일은 베를린,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 하노버,

함부르크, 뮌헨, 뉘른베르그, 슈투트가르트 등이 있습니다.

친구가 뮌헨에 있어서 뮌헨으로 들어갈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인아웃을 다르게 예약할 수도 있고 파리를 스탑오버 할수도 있다고하니까

여행일정을 짜는데 좀 도움이 될것 같네요.

평소에도 종종 할인을 하니까 이벤트 기간이 끝나도 한번씩 들어가서 체크할만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