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아이언맨 티저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아이언맨3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네요.

 

요즘 영화는 히어로물이 대세인 것 같은데 히어로물을 이어갈 아이언맨3 입니다.

 

티저영상을 보니까 안티히어로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배트맨 다크나이트 라이즈처럼 주인공이 한번 망하고나서 다시 일어서는 느낌이랄까요.

 

아이언맨 원작에서도 토니스타크 회사가 한번 망했으니까 이런 설정이 무리는 아닌것 같기도 합니다.

 

티저영상만으로 알 수는 없지만

 

슈트를 자동으로 입을 수 있게 된것 같고, 슈트에 자의식이 생기는 걸까요?ㅎㅎ

 

궁금하네요. 

 

어쨌든 기대됩니다.

 

2013년 개봉이니까 내년이네요 ㅠㅠ